회원가입 로그인


상품리뷰

제목

고객센터

작성자 이지수(ip:)

작성일 2016-04-25

조회 601

내용
스텔라 자켓으로 배송이 왓는데 안에는 모노 자켓으로 바껴서 왔어요.. ㅂㄷㅂㄷ 하...
고객센터 전화햇더니 사과는 한마디도 없고 잠시만요? 이러더니 택배기사아저씨 보내줄테니 바꿔주겟다고 하던데요 마치 제가 진상 손님이된것같은 기분이었어요 '아 짜증.. 겁나 귀찮네.. ' 이런말투로요. 알겟다 하고 그냥 끊고 배송때문에 한번더 전화했습니다 이번에도 사과 한마디도!! 없이 "네네 그냥 보내주시면돼요~ 아 네~" (님 잘못없으니까 그냥 빨리 끊어 다시보내주께 아..)"
옷을 훼손한것도 아니고 제잘못도 아닌데 왜 짜증을 내시는거죠??
고객센터면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곳 아닌가요?
옷이 바껴서 온것도 짜증났는데 고객센터 전화하고 화가났어요
사람상대하기 싫고 짜증나면 다른일을 하세요
고객센터는 사람을 상대하고 기분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곳이니까.

첨부파일


맨위로